-
1. 시장조사 및 사업기획
- 과거·현재·미래시장정보 축적
- 시장 분석
- 수요 트랜드 파악
- 유효 이용가능한 사업기획 수립
-
2. 분양환경분석 / 사업타당성분석
- 입지환경, 교통환경, 미래개발환경 분석
- 인문ㆍ사회 환경 분석
- 수업수지분석
-
3. 마케팅 계획수립
- 시장 분석
- 미래시장예측
- 마케팅 컨셉 도출 및 마케팅 전략 수립 – 4P전략
- 마케팅 계획수립
-
4. 마케팅 활동
- 시장 피드백
- 인문ㆍ사회 환경 분석
- 지속적인 판촉 활동과 피드백을 통한 통제
-
5. 계약 및 지원업무
- 계약서 작성
- 문서수발업무
- 시행사 및 대관 지원 업무
-
6. 사후관리활동
- CS업무
- 바이럴마케팅
- 신규시장 및 수요 개척